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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이너웨어를 선도하는 기업
쌍방울이 새로운 미래를 창조합니다.

쌍방울은 지난 1963년 창립이래 반세기 동안 국내 선두기업으로 한국 섬유산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국내 최대 내의전문 기업입니다.
국내 최초 메리야스 KS마크를 획득하며, 1987년 독자 브랜드 TRY(트라이)를 출시하여 내의 제조유통 전문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속옷을 실용적 개념으로 바라보던 1980년대 쌍방울은 국내 최초 미국 쟈키사(JOCKE International Co., Ltd.)의 기술을 도입했으며 이후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보유한 내의브랜드로 성장시켜 국내 내의산업의 패션화와 선진화에 기여하였습니다.
1995년 '5000만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으며, 이후 세계 최초로 210수 내의 개발에 성공하여 세계 유일의 편직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쌍방울은 TRY를 중심으로 고도화된 생산•판매•홍보•관리를 통해 국내 최대 내의 제조•유통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특히 선진화된 마케팅을 보여준 TV 시리즈 광고는 「편안합니까?」「편안합니다」「직접 확인하세요」 등의 유행어를 탄생시키고, 광고에 사용된 CM송은 수십 년간 회자되고 있으며 현재 TRY를 비롯한 히트업(HEAT-UP), 쿨루션(COOLUTION), 샤빌(Chaville), 크리켓(Criket) 등 10여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저력을 보여준 쌍방울은 언제나 크고 작은 위기를 극복하며 내의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다가가는 기업이미지를 ‘고급 패션 내의회사’로 발전시키기 위해 기존의 내의 뿐 아니라 란제리 ’샤빌’의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각과 욕구에 부응하여 최대의 만족을 드리고자 합니다.
2019년 쌍방울은 속옷만 판매하는 매장이 아닌 다양한 상품들로 소바자의 다양성을 해소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사의 제품과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 중계하는 쌍방울 B2B몰 “TRY me”를 오픈하면서 새로운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정보(Best Quality & Best Contents)’를 통한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드린다는 취지아래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 내의 회사로 다시 태어나기 위한 철저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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