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customer center

고객을 가족처럼, ㈜쌍방울은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ustomer center
Information

고객상담실 안내 상담전화 : 02-3485-6000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0 (무학동)

Consultation time

상담시간 매주 월~금요일 09:00~18:00 (토/일/공휴일 상담실 휴무)

Repair policy
Information

수선 정책 안내 무상 수선 서비스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소비자 과실 경우 예외)

수선 접수 방법

고객님이 제품을 구입한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A/S를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동종 브랜드를 취급하는 인근 매장을 통하여 의뢰하시거나 본사 고객상담실로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및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접수 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매장 및 본사 고객상담실 방문이 어려울 경우 본사 고객 상담실로 전화를 주시면 담당자가 우편 접수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수선 접수 시 주의사항

세탁 완료 제품에 한하여 수선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선완료 제품은 재수선,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접수 전 직원과 수선 범위와 내용을 정확히 합의하셔야 합니다. 수선완료 제품 인수 전 반드시 직원과 수선상태를 확인해 주십시오.